인천국제공항 서비스strategy,항공서비스strategy,고객서비스strategy,인천국제공항,고객서비스strategy사례(instance) > 솔루션,해법

본문 바로가기



솔루션,해법

인천국제공항 서비스strategy,항공서비스strategy,고객서비스strategy,인천국제공항,고객서비스strategy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08 20:22

본문




Download : 인천국제공항 서비스전략,항공서비스전략,고객서비스전략,인천국제공항,고객서비스전략사례.hwp




Download : 인천국제공항 서비스전략,항공서비스전략,고객서비스전략,인천국제공항,고객서비스전략사례.hwp( 96 )






순서

인천국제공항 서비스strategy,항공서비스strategy,고객서비스strategy,인천국제공항,고객서비스strategy사례(instance)

인천국제공항 서비스전략,항공서비스전략,고객서비스전략,인천국제공항,고객서비스전략사례 , 인천국제공항 서비스전략,항공서비스전략,고객서비스전략,인천국제공항,고객서비스전략사례인문사회레포트 , 인천국제공항 서비스전략 항공서비스전략 고객서비스전략 인천국제공항 고객서비스전략사례



인천국제공항,서비스전략,항공서비스전략,고객서비스전략,인천국제공항,고객서비스전략사례,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20서비스전략,항공서비스전략,고객서비스전략,인천국제공항,고객서비스전략사례_hwp_01_.gif %20서비스전략,항공서비스전략,고객서비스전략,인천국제공항,고객서비스전략사례_hwp_02_.gif %20서비스전략,항공서비스전략,고객서비스전략,인천국제공항,고객서비스전략사례_hwp_03_.gif %20서비스전략,항공서비스전략,고객서비스전략,인천국제공항,고객서비스전략사례_hwp_04_.gif %20서비스전략,항공서비스전략,고객서비스전략,인천국제공항,고객서비스전략사례_hwp_05_.gif %20서비스전략,항공서비스전략,고객서비스전략,인천국제공항,고객서비스전략사례_hwp_06_.gif


인천국제공항 서비스strategy,항공서비스strategy,고객서비스strategy,인천국제공항,고객서비스strategy사례(instance)




설명


인천국제공항 서비스 전략(strategy)
목 차
Ⅰ. 서 론
1. 航空(항공) 서비스란
2. 인천국제공항 선정이유
3. 인천국제공항 개요
3-1. 연 혁
3-2. 매 출
3-3. 비 전
Ⅱ. 본 론
1. 고객 서비스 전략(strategy)
1-1. 외부고객 서비스 전략(strategy)
1-1-1. 공항시설 서비스
1-1-2. 교통 서비스
1-1-3. 출입국 심사서비스
1-1-4. 세관 서비스
1-1-5. 보안 서비스
1-1-6. 기타 서비스
1-2. 내부고객 서비스 전략(strategy)
1-2-1. 종업원 만족
1-2-2. 종업원 훈련 및 교육

2. 경쟁 航空(항공) 사와의 비교 및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strategy)
2-1. 인천 공항과 주요 경쟁 공항과의 비교
2-2. 인천공항과 첵랍콕공항의 비교
2-2-1. 첵랍콕공항 상황
2-2-2. 첵랍콕공항 구성
2-2-3. 인천공항과 첵랍콕공항의 주요 서비스 전략(strategy)
2-2-4. 인천공항과 첵랍콕공항의 비교
2-3.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인천공항의 서비스 전략(strategy)
2-3-...


인천국제공항 서비스 전략(strategy)
목 차
Ⅰ. 서 론
1. 航空(항공) 서비스란
2. 인천국제공항 선정이유
3. 인천국제공항 개요
3-1. 연 혁
3-2. 매 출
3-3. 비 전
Ⅱ. 본 론
1. 고객 서비스 전략(strategy)
1-1. 외부고객 서비스 전략(strategy)
1-1-1. 공항시설 서비스
1-1-2. 교통 서비스
1-1-3. 출입국 심사서비스
1-1-4. 세관 서비스
1-1-5. 보안 서비스
1-1-6. 기타 서비스
1-2. 내부고객 서비스 전략(strategy)
1-2-1. 종업원 만족
1-2-2. 종업원 훈련 및 교육

2. 경쟁 航空(항공) 사와의 비교 및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strategy)
2-1. 인천 공항과 주요 경쟁 공항과의 비교
2-2. 인천공항과 첵랍콕공항의 비교
2-2-1. 첵랍콕공항 상황
2-2-2. 첵랍콕공항 구성
2-2-3. 인천공항과 첵랍콕공항의 주요 서비스 전략(strategy)
2-2-4. 인천공항과 첵랍콕공항의 비교
2-3.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인천공항의 서비스 전략(strategy)
2-3-1. 수요유발을 위한 기반강화
2-3-2. 공항운영improvement
Ⅲ. 결 론
1. 인천공항의 서비스 problem(문제점)과 improvement대안
1-1. 未來(미래)의 航空(항공) 수요를 흡수하기 위한 시설확충 필요
1-2. ‘인천공항서비스위원회’의 활성화
1-3. 접근교통 부문 혁신
1-4. ‘무조건 하면 된다’라는 자기 과신을 경계하고 무분별한 벤치마킹을 조심
1-5. 유휴지 등 주변지역 개발
1-6. 航空(항공) 사 유치활동 강화
Ⅰ. 서 론
1. 航空(항공) 서비스란
航空(항공) 서비스는 크게 航空(항공) 사가 제공하는 航空(항공) 서비스와 공항에서 제공하는 공항서비스로 구분할 수 있다아
航空(항공) 서비스는 航空(항공) 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다시 航空(항공) 기 운항관련 서비스, 여객관련서비스와 화물 및 우편물 서비스로 나눌 수 있고, 공항서비스는 공항이 여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일반인들의 출입이 금지된 곳에서(air-side) 제공되는 서비스와 여행객이 아닌 일반인도 자유로이 출입할 수 있는 공항 및 건물지역(land-side)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로 …(생략) 나눌 수 있다아
구 분
내 용
航空(항공)
서비스
운항관련 서비스
운항관리(스케줄링) 서비스
航空(항공) 기 정비 서비스
급유 서비스
여객관련 서비스
航空(항공) 사 정보 서비스
예약 및 발권 서비스
여객 편의시설 운영관리
보안 서비스
여객 탑승수속
기내 서비스 등
화물(우편 포함)관련
서비스
수집 및 분류
통관 서비스 등
공항
서비스
air-side
항행 관제 서비스
航空(항공) 기 이착륙, 유도 및 주기장 서비스
航空(항공) 기 정비 및 지상조업 서비스
航空(항공) 기 이동지역 내 지상수송 서비스
소방 및 수색구조
land-side
청사 내
안내(표지판) 서비스
편의시설(대기장소/라운지, 레스토랑/스넥바, 쇼핑/
면세점 은행/환전, 주차장, 화장실 등)
여행객의 목적에 맞는 편리성 제공
CIQ 서비스
보안(security)
수하물 처리 및 카트 서비스
기타 공항직원에 의한 접촉 서비스
청사 외
지상 접근 교통서비스
순환, 지상운용 서비스
안내(표지판) 서비스
편리한 해외노선과의 연계제공
외곽 경비 및 보안
`航空(항공) 관련 서비스 분류`

2. 인천국제공항 선정이유
개항 직후 인천국제공항(이하 인천공항)은 전 세계에서 쏟아져 들어오는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未來(미래)지향적인 공항도시로서 순탄한 출발을 보이는 듯했다. 완벽하다 싶을 정도로 번듯한 건물과 최첨단 시설에 대한 찬탄도 많았고, 실제로 시스템적인 측면에서는 별 에러 없이 순조로운 운영이 이루어졌다.
하지만 조금씩 시간이 흘러가면서 공항운영에 틈이 생기는가 싶더니, 급기야는 물이 새는 것이 느껴졌다. 구체적인 서비스에 대해 고객들의 불만이 쌓이기 스타트한 것이다. “도데체 버스승강장이 어디에요 안내시설이 복잡해서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어요.”, “공항직원들이 너무 불친절해요. 비싼 돈 내고 물건 구매하고 버스를 타는데 이런 대우를 받아야 하나요” 등등 사소하고 세심

솔루션,해법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leanenergy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leanenerg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