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평생교육 program 개발론 - 농촌 다문화 가정[결혼] 여성의 사회통합 program > 실험결과

본문 바로가기


실험결과

[사회과학]평생교육 program 개발론 - 농촌 다문화 가정[결혼] 여성의 사회통합 program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08 20:13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론 - 농촌 다문화 가정[결혼] 여성의 사회통합 프로그램.hwp




Download : [사회과학]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론 - 농촌 다문화 가정[결혼] 여성의 사회통합 프로그램.hwp( 46 )





[사회과학]평생교육%20프로그램%20개발론%20-%20농촌%20다문화%20가정[결혼]%20여성의%20사회통합%20프로그램_hwp_01_.gif [사회과학]평생교육%20프로그램%20개발론%20-%20농촌%20다문화%20가정[결혼]%20여성의%20사회통합%20프로그램_hwp_02_.gif [사회과학]평생교육%20프로그램%20개발론%20-%20농촌%20다문화%20가정[결혼]%20여성의%20사회통합%20프로그램_hwp_03_.gif [사회과학]평생교육%20프로그램%20개발론%20-%20농촌%20다문화%20가정[결혼]%20여성의%20사회통합%20프로그램_hwp_04_.gif [사회과학]평생교육%20프로그램%20개발론%20-%20농촌%20다문화%20가정[결혼]%20여성의%20사회통합%20프로그램_hwp_05_.gif [사회과학]평생교육%20프로그램%20개발론%20-%20농촌%20다문화%20가정[결혼]%20여성의%20사회통합%20프로그램_hwp_06_.gif


레포트/인문사회

사회과학,평생교육,프로그램,론,농촌,다문화,가정,결혼,여성,사회통합,프로그램,인문사회,레포트


설명


lifelong education 프로그램(program]) 개발론


` 농촌 다문화 가정(결혼) 여성의 사회통합 프로그램(program]) `



과 목 명 : lifelong education 프로그램(program]) 개발론
제 출 일 :
담당교수 :
제 출 자 :

학 과
이 름
학 번


목 차

프로그램(program]) 개발計劃書(1차처리해야할문제)
프로그램(program]) 개발 개요.....................................................................1
프로그램(program]) 개발팀 구성 / 프로그램(program]) 소개 .......................................2
Ⅰ. 프로그램(program]) 개발 necessity 검토 ........................................................4
1. 프로그램(program]) 주제는
2. 프로그램(program]) 개발을 요청한 사람의 근본적인 의도는
3. 귀하가 프로그램(program]) 개발이 필요하다고 느끼게 된 이유
4. 프로그램(program]) 을 통해서 얻고자하는 궁극적인 목적은
5. 프로그램(program]) 요청자가 요구하는 주제와 목적을 포함한 기존의 프로그램(program]) 이 있는가
6. 유사한 프로그램(program]) (교육경험)이 있었다면 그 效果(효과)는
7. 유사 프로그램(program]) 을 통한 문제해결 가능성을 검토해보고, 가능하다면 어느정도의 수정
, 보완이 필요한가
8. 프로그램(program]) 의 예상 效果(효과) 및 장애요인은
9. 교육외적 해결measure(방안) 이 더 적합한지 여부를 결정한다.
10. 지금까지 검토결과에 비추어 프로그램(program]) 추진여부를 결정.
1) 기존…(skip) 프로그램(program]) 의 수정보완
2) 기존과definition 전면개편
3) 새 프로그램(program]) 개발
4) 위탁교육
5) 교육외적 해결measure(방안)
6) 기타

Ⅱ. 프로그램(program]) 環境분석(조직 혹은 지history회)............................................7
1. 인구적 속성
(지history회나 조직구성 인구의 연령, 성, 교육수준, 인구이동, 인구유입의 형태, 직업, 수입 등)
2. 公式(공식)/비公式(공식) 사회관계 : 회사, 기관, 이익집단, 市民단체, 개인들 관계
3. 사회계층 : 지history회나 조직의 사회경제적 계층서열
4. 가치체계 : 관련집단의 가치체계를 우선순위로 나열
5. 권력구조 : 지history회나 조직 내/외의 문제를 통제하는 인물

Ⅲ. 목표(goal) 집단 분석 ..........................................................................12
1. 개인적속성 : 연령, 성, 교육수준, 직업, 수입
2. 개인들간의 유사점
3. 개인들간의 차이점
4. 비公式(공식) 집단과 리더
5. 목표(goal) 집단이 과거 이와 유사한 교육 경험을 가지고 있는가 가지고 있다면 그 프로
그램의 속성 과 진행결과를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평가는

.Ⅳ. 교육내용 선정/ 교수법 / 교수매체 선정 .......................................13
1. 목표(goal) 1를 실현하는 학습활동
2. 목표(goal) 2를 실현하는 학습활동
3. 목표(goal) 3을 실현하는 학습활동
4. 목표(goal) 4를 실현하는 학습활동

Ⅴ. 요구진단.....................................................................................14
1. 요구 진단 목적은 무엇인

[사회과학]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론 - 농촌 다문화 가정[결혼] 여성의 사회통합 프로그램 , [사회과학]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론 - 농촌 다문화 가정[결혼] 여성의 사회통합 프로그램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평생교육 프로그램 론 농촌 다문화 가정 결혼 여성 사회통합 프로그램



[사회과학]평생교육 program 개발론 - 농촌 다문화 가정[결혼] 여성의 사회통합 program




순서

[사회과학]평생교육 program 개발론 - 농촌 다문화 가정[결혼] 여성의 사회통합 program

실험결과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leanenergy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leanenerg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