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O 영화사 경영전략(戰略) > 실험결과

본문 바로가기



실험결과

OOO 영화사 경영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08 20:21

본문




Download : OOO 영화사 경영전략.ppt




Download : OOO 영화사 경영전략.ppt( 63 )





OOO,영화사,경영전략,기타,사업계획

OOO 영화사 경영전략 , OOO 영화사 경영전략기타사업계획 , OOO 영화사 경영전략




순서

OOO 영화사 경영전략(戰略)

사업계획/기타

OOO 영화사 경영전략(戰略)



OOO%20영화사%20경영전략_ppt_01_.gif OOO%20영화사%20경영전략_ppt_02_.gif OOO%20영화사%20경영전략_ppt_03_.gif OOO%20영화사%20경영전략_ppt_04_.gif OOO%20영화사%20경영전략_ppt_05_.gif OOO%20영화사%20경영전략_ppt_06_.gif



설명

2001년 경영 strategy
회사 로고 or 이름
2000년 경영상 주요성과
(or 2000년 사업 Review)
보통 전년도 사업 성과를 리뷰 해서 잘한것과 못한 것을 analysis(분석) 하는 인덱스 입니다.
국내 1위 영화배급 메이져사로 도약
영화 ㅇㅇㅇ 국내흥행기록 갱신
전국 000만 관객동원 (역대 한국영화 1위)
최다 스크린 개봉: ㅇㅇ개 극장 ㅇㅇㅇ개 스크린
개봉 첫5일 최다관객동원: ㅇㅇ만명 (쉬리: ㅇㅇ만명)
서울 관객 200만 최단기간 돌파: ㅇㅇ일 (쉬리: ㅇㅇ일)
관객수: ㅇㅇㅇ만명(2000년 극장 M/S의 ㅇㅇ%)
영화ㅇㅇㅇ: ㅇㅇㅇ만명, 국내흥행1위
글라디에이터: 000만, 국내흥행 2위
총배급편수: ㅇㅇ편 (한국영화 ㅇ, 배급대행 ㅇ)
ㅇㅇ지역 확대: 주요 ㅇㅇ개 도시








성과를 보여주되 객관적인 자료(資料)를 바탕으로 기술해야합니다(구체적인 Data) 그리고 어떤 strategy을 시행했을때 전후 비교를 많이 합니다.
한국영화제작투자 본격화 (연간 ㅇㅇㅇ억 규모)
ㅇㅇ지역 중심극장 배급라인 안정적 확보
개봉기준 0편, 투자기준 0편
공동투자자 유치: 총 00억원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등)
ㅇㅇ과 제작부문 합작: 영화 ㅇㅇㅇ (ㅇㅇㅇ,00억원)
메이져 제작사와 제휴
(ㅇㅇㅇ영화:ㅇㅇㅇ필름,ㅇㅇ억원, ㅇㅇㅇ영화:ㅇㅇ필름,ㅇㅇ억원)
ㅇㅇㅇ 0개관 ㅇㅇㅇ 운영
ㅇㅇ극장,ㅇㅇ, ㅇㅇ, ㅇㅇ 극장라인 구축
(임대보증금 ㅇㅇ억원+월임대료 ㅇㅇ백만원)








전국 ㅇㅇ 극장 ㅇㅇ망 본격구축/성공적 운영
ENTERTAINMENT 사업 000추진
독자사업영역 구축을 통한 사업군 시너지 극대화
순자산규모: 000억원
개시일: 2000. 00. 00
신규오픈: ㅇㅇ (2000.0.1), ㅇㅇ(2000.0.1), ㅇㅇ(2000.0.31)
신규계약: ㅇㅇ9, …(투비컨티뉴드 ) ㅇㅇ8 (계약예상)
극장관객 ㅇㅇㅇ만명 유치 (계획 00만명 대비 00% ↑, M/S 00%)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 제공: Only One 추구
(국내최초 ㅇㅇ서비스 운영, ㅇㅇ Class운영)
(총 0 사이트, 00스크린 운영)








주요 현안 및 과제
최고 경영층의 의사결정을 요하는 부분에 대한 기술입니다. 즉 신규 투자가 진행되어야 하는 부분이나, 사업상 양해를 받아야 하는 부분이 되겠죠..!
흥행 성공 가능 한국영화 지속 발굴 및 투자
국내 ㅇㅇㅇ로서의 위상 강화
ㅇㅇㅇ를 중심으로 한 ㅇㅇ 배급망 구축
신규사이트의 성공적 오픈/운영 및 추가 개발
블럭버스터급 한국영화 매년 0~000편 확보
유망 시나리오 발굴 및 유능한 제작자/감독 육성
경쟁력있는 Content의 안정적 확보
견고한 ㅇㅇ망 구축/확대
ㅇㅇ, ㅇㅇ 등 ㅇㅇ 지역 배급
한국영화 수출 본격화 (ㅇㅇ배급 시스템 구축)
경쟁사 대비 서비스 差別(차별) 화 strategy 강구 및 수익성 improvement(개선)
ㅇㅇ도시 신규사이트 추가개발로 지역선점 확대









사 업 환 경
자사가 속하는 산업의 환경뿐만 아니라 사회 경제적인 환경을 함께 고려해야 하고 경쟁사들, 업계 동향도 함께 고려해 자사의 성장율과 strategy적 시사점을 도출해 냅니다.
한국영화 흥행 지속
극장 관람객수 증가
멀티플렉스 극장 신설로 인한 신규수요 창출
(연平均(평균) 10%이상 성장 예상)
시장점유율 30%이상 유지
흥행작: 공동경비구역JSA, 단적비연수, 반칙왕,
동감, 비천무 등
1999
2000
2001
관 람 객 수
5500만
6100만
7000만
인당관람회수
1.17회
1.30회
1.42회
배급체제 재편
영화산업의 거대자본화 가속
Venture Capital의 영상시장 진입활발
KTB 200억 투자: 강제규필름

실험결과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leanenergy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leanenerg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