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marketing strategy - 시몬스 침대 marketing strategy > 유료자료

본문 바로가기


유료자료

[경영,경제] marketing strategy - 시몬스 침대 marketing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08 20:13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시몬스 침대 마케팅전략.hwp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시몬스 침대 마케팅전략.hwp( 23 )






설명

마케팅 戰略 - 시몬스 침대 마케팅戰略

`목차`

Section1: 시몬스침대 제품소개
1. 신제품 `BI-S1101` 출시
2. 제품 개발 이유

Section2: 시장analysis
1. 시장상황analysis
1-1 시장 규모
1-2 현 시장상황
1-3 시장 성장 및 future(미래) 展望(전망)
1-4 진입장벽
1-5 시장 흐름
1-6 시장 위협 요인
2 시몬스침대 경쟁사analysis
Section3: 시몬스 제품analysis및 브랜드戰略
1. 시몬스 제품소개
2. 시몬스 제품의 advantage(장점)
3. 브랜딩
1) 브랜드 로고
2) Co-branding
3) 브랜드 개발 戰略

Section4: 시몬스 마케팅 STP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Section5: 시몬스 가격戰略
1. 경쟁사 기존제품 가격 analysis 및 브랜드 포지셔닝
2. `Genius bed`의 가격 戰略

Section6: 시몬스 유통戰略
1. 유통채널의 선택
2. 유통집적도의 결정

Section7: 시몬스 마케팅 프로모션 戰略
1. Target(목표(goal)청중), 전달 메시지 설정(IMC)
2. 제품 모델 선정
3. TV광고戰略
4. PPL
5. SNS 활용戰略

Section8: 실행戰略
Section1: 시몬스침대 제품소개

1. 신제품 `BI-S1101` 출시
완벽한 수면을 위한 기존 자사의 매트리스 ‘Beautyrest-individual Z’ 와 삼성전자와의 합작으로 새로운 나만의 공간인 BI-S1101을 출시. 매트리스 기울기의 조절은 물론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캡슐형태로 새로운 문화 쉼터를 제공 할 것이다.
또한 최근 수면에 도움이 된다는 천연라텍스 소재 및 자사의 특허 기술 포켓스프링 기술로 매트리스를 제작함으로써 안락한 수면을 제공 할 수 있다아


2. 제품 개발 이유
사회는 빠르게 변화하고, 그 변화에 맞추기 위해 현대인들 또한 바쁜 삶을 살아간다. 지난 50…(생략) 년동안 사람들의 average(평균) 수면시간이 8.5 시간에서 6.5 시간으로 줄어들었다는 통계만 보아도 현대인들의 바쁜 삶을 알 수가 있다 일상의 1/3을 차지하는 잠, 잠은 단순한 휴식이 아니라 필수적인 요소이며 잠자는 동안 신체와 정신적 피로가 풀어진다. 잠이 부족해진 현대인들을 위해 누워있기만 해도 편안한 매트리스를 만들려 여러 침대회사가 노력하였으나 단순히 편안함에 국한된 발전의 연속이었다.
자사는 침대에서 휴식을 취하는 침대에서 보내는 시간을 조금 더 효율적인 공간을 만들기 위하여 제품의 핵심 편익을 `내 집 안의 문화쉼터` 로 정하고 고객들이 원하는 문화공간을 침대와 접목 시켰다. 편안함이 유지된 상태에서 독서, 영화 및 음악 감상을 비롯하여 스마트기기 사용을 통한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삼성전자와 자사의 대표 매트리스 ‘Beautyrest-individual Z’ 를 접목시켜 새로운 문화공간인 캡슐침대 ‘BI-S1101: genius Bed(이하 genius Bed)’을 개발하였다. 독신가정을 위한 문화 공간으로서의 캡슐침대는 기존에 존재하는 캡슐호텔이나 캡슐별장 등을 통해 얻은 아이디어로 작고 아늑한 공간이 줄 수 있는 편안함과 스마트기기와의 조화를 통해 스마트 폰부터 테블릿PC 그리고 노트북 까지 터치스크린을 통해 편하게 이용 가능 하도록 한 신 definition 휴식공간이다.

Section2: 시장analysis

1. 시장상황analysis

1-1 시장 규모
침대산업은 가구 산업에 포함된다 국내 가구 산업은 IMF 이후, 대부분 중소업체 위주로 재편되었지만, 아직도 99%가 업체가 종업원 200인 미만의 영세성을 면치 못하고 있다아 이러한 소규모 업체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실질적인 시장규모를 파악하기 어렵지만, 한국가구협회에서는 전체 가구 산업의 규모를 2xxx년 기준으로 8조 2000억 원으로 추정(실질적으로 보이지 않는 영세 업체까지 합치면, 약 10조원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그중 침대 부분이 차지하는 정도는 약 10% 정도인 9500억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시몬스 침대 마케팅전략 ,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시몬스 침대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마케팅 전략 시몬스 침대 마케팅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경영,경제] marketing strategy - 시몬스 침대 marketing strategy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시몬스%20침대%20마케팅전략_hwp_01_.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시몬스%20침대%20마케팅전략_hwp_02_.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시몬스%20침대%20마케팅전략_hwp_03_.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시몬스%20침대%20마케팅전략_hwp_04_.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시몬스%20침대%20마케팅전략_hwp_05_.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시몬스%20침대%20마케팅전략_hwp_06_.gif


경영,경제,마케팅,전략,시몬스,침대,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 marketing strategy - 시몬스 침대 marketing strategy

유료자료 목록

Total 1,608건 1 페이지
유료자료 목록
번호 제목 날짜
1608 저출산,저출산상황,저출산문제가되는점 ,출산장려정책,저출산대책,저출산극복사례(instance) 인기글 05-08
1607 자동차산업,자동차산업分析,현대자동차재무分析,기아자동차재무分析,현대기아자동차,자동차시장現況,재무分析exampl… 인기글 05-08
1606 STM의 모든것 인기글 05-08
1605 [아동기 인지발달] 구체적 사고기, 지능발달(지능theory(이론)과 지능검사), 정보처리능력의 발달(주의발… 인기글 05-08
1604 [심리사회적 理論] 에릭슨의 심리사회적 발달理論(에릭슨의 생애와 理論, 심리사회발달단계, 에릭슨理論에 대한 … 인기글 05-08
1603 유전학 원론 4판 solution (The principle of Genetics from Wiley 4… 05-08
1602 시그마프레스 재료역학 6판 solution(솔루션) William Riley 재료역학 6판 solution… 05-08
1601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공공부조인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대해 논하기오 05-08
1600 [사회과학] 유아교육 활동 계획서 - 종이컵 쌓기 블럭 놀이 활동 계획안과 교구 계획서 05-08
1599 [사회과학] 상담 analysis(분석) - 영화 ‘굿윌헌팅(Good Will Hunting)’의 상담내… 05-08
1598 [사회과학] 사회적 기업경제 - 국내외 사회적 기업 example(사례) 비교 分析 및 국내 사회적 기업… 05-08
1597 [讀書感想文,report] [생물학 讀書感想文] ‘이중나선’을 읽고나서 05-08
1596 [Engineering] 측량학 - Positioning GPS control points in Korea 05-08
1595 [工學] [디지털논리회로] Smart Traffic Light Controller 설계(STLC 설계) 05-08
1594 고체 역학 mechanics of materials 5th beer(ch1~6) 05-08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leanenergy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leanenerg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