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기업戰略 - 파리바게트 기업戰略 - SWOT, STP, 4P 分析(분석) > 자료링크

본문 바로가기


자료링크

[경영,경제] 기업戰略 - 파리바게트 기업戰略 - SWOT, STP, 4P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08 20:21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기업전략 - 파리바게트 기업전략 - SWOT, STP, 4P 분석.pptx




Download : [경영,경제] 기업전략 - 파리바게트 기업전략 - SWOT, STP, 4P 분석.pptx( 11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 기업戰略 - 파리바게트 기업戰略 - SWOT, STP, 4P 分析(분석)



경영,경제,기업전략,파리바게트,기업전략,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경영,경제] 기업戰略 - 파리바게트 기업戰略 - SWOT, STP, 4P 分析(분석)


설명

_SLIDE_1_
_SLIDE_2_
1. 브랜드 선정 이유
2. 브랜드 紹介(소개)
3. 해외 진출 내역
4. SWOT 分析
5. STP 分析
6. 4P 分析
7. conclusion(결론)
목 차
_SLIDE_3_
브랜드 선정 이유
현대인의 식습관 變化로 빵 선호도 상승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높은 가능성

_SLIDE_4_
브랜드 紹介(소개)
SPC 계열사 베이커리 브랜드
[
]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지향
[
]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가맹점 수 1위 (1800여 개)
[
]
카페형 베이커리 시초
[
]
해외 진출
[
]
_SLIDE_5_
해외 진출 내역
전세계 180여 개의 점포
상하이
중국(China)
싱가포르
베트남
프랑스
말레이시아
미국
_SLIDE_6_
해외 진출 내역
철저한 시장 조사
유연한 현지화 전술
직접 진출 방식
한류를 이용한 스타 마케팅









-
_SLIDE_7_
SWOT 分析
점포 운영력, 효율적 영업전술
제품 개발력, 다양한 제품 종류
높은 선점효과(效果), 브랜드 파워
완제품 30~40%, 인건비 감소
제휴, 포인트카드 유효성
냉동생지 시장 확대
establishment 수요 증가
해외시장 진출
중국(China) 시장 개방
완제품 판매율 높아, 낮은 마진율
매장 과다 집중
프랜차이즈 브랜드간 차별화 부족
새로운 컨셉의 리모델링 비용 부담
국내 제빵업계 레드오션
해외 브랜드 및 대기업 사업 증가
전문 제빵 자영점 수 증가
전문 매장
경쟁사의 공격적 마케팅
S
W
T
O
_SLIDE_8_
STP 分析: Segmentation

학생
주부
직장인
도심

주택가
20대
30대
40대
여성

남성

_SLIDE_9_

STP 分析: Targeting
성별: 여성
연령: 20,30대
지역: 유동 인구가 많은 곳
2030대 직장인젊은 여성
_SLIDE_10_
STP 分析:…(To be continued ) Positioning
High Price
Low Price
Low Quality
High Quality
_SLIDE_11_

4P 分析: 제품
계절성 상품 개발 주력
신선함
다양성
매장에서 직접 구워내는 BAKE-OFF 시스템
▶ 신선한 빵 제공

계절성
빵류, 케익류, 기타 상품류의 3가지 상품군 ▶ 총 410여가지 이상의 다양한 제품
지속적인 계절별 신제품 개발 ▶ 맛과 건강에 대한 욕구 충족
_SLIDE_12_
4P 分析: 가격
가격
이원화
제휴
카드
소비자의 심리적 가격 차이 크지 않음
제휴카드 할인 통해 가격 경쟁 우위 차지
유인상품과 전술 상품에 의해 가격 결정
유인상품 인 비교적 저렴한 상품,
전술상품 인 고부가가치 상품을 통해 이익창출효과(效果)
_SLIDE_13_
4P 分析: 유통
1일 2회 배송 체계
정보시스템, 자동화 투자
물류거점 확보, ERP, POSE 도입
차량당 적재효율 증대

생산제품: 오전
냉동생지: 오후
_SLIDE_14_

스타 마케팅 전술
4P 分析: 프로모션
자칫 오래된 브랜드로 인식될 가능성 높음
따라서 스타들을 모델로 기용해 젊은 이미지 추구
크리스마스, 수능, 빼빼로데이 등 다양한 기념일 활용
文化(문화)행사 지원과 다양한 업체와의 Tie-in Promotion
라이프스타일 變化 추세에 맞춰 점포 컨셉 變化
Take-out에서 카페형 베이커리로 變化
소비자 중심 이벤트 실시, 해피포인트 카드 운영
서비스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 증대

다양한 프로모션 전술

다양한 판매 프로모션

소비자 중심 마케팅 전술
_SLIDE_15_

conclusion(결론)
But,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레드 오션

브랜드 파워
다양한 제품 개발
소비자의 욕구 충족시키는 프로모션
해외 시장 진출 확대로 기업 성장 도모
_SLIDE_16_
Q & A
_NOTES_1_

3
_NOTES_2_
Spc의 파리바게뜨는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

[경영,경제]%20기업전략%20-%20파리바게트%20기업전략%20-%20SWOT,%20STP,%204P%20분석_pptx_01_.gif [경영,경제]%20기업전략%20-%20파리바게트%20기업전략%20-%20SWOT,%20STP,%204P%20분석_pptx_02_.gif [경영,경제]%20기업전략%20-%20파리바게트%20기업전략%20-%20SWOT,%20STP,%204P%20분석_pptx_03_.gif [경영,경제]%20기업전략%20-%20파리바게트%20기업전략%20-%20SWOT,%20STP,%204P%20분석_pptx_04_.gif [경영,경제]%20기업전략%20-%20파리바게트%20기업전략%20-%20SWOT,%20STP,%204P%20분석_pptx_05_.gif [경영,경제]%20기업전략%20-%20파리바게트%20기업전략%20-%20SWOT,%20STP,%204P%20분석_pptx_06_.gif


[경영,경제] 기업전략 - 파리바게트 기업전략 - SWOT, STP, 4P 분석 , [경영,경제] 기업전략 - 파리바게트 기업전략 - SWOT, STP, 4P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기업전략 파리바게트 기업전략 SWOT STP P

자료링크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leanenergy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leanenergy.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