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레포트6

하이네켄 소셜마케팅

banana milk report




Download : 하이네켄 소셜마케팅ppt




Download : 하이네켄 소셜마케팅ppt( 75 )





하이네켄##소셜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


설명

하이네켄의 연혁
하이네켄의 로고,심볼,이미지
하이네켄의 브랜드 이미지
하이네켄의 광고
하이네켄의 서비스마케팅
하이네켄의 소셜마케팅 事例


하이네켄 연혁

1863 : 게라드 아드리안 하이네켄(Gerard Adriaan Heineken)에서
암스테르담에서 가장 큰 양조장을 인수. 첫해에 100%성장
1863 : 파스퇴르의 제자인 엘리온박사가 배양한 A-이스트를 이용한
하면발효기법으로 특유의 맥주 맛을 만듬
1931 : 네덜란드 식민지인 인도네시아에 해외양조장을 세움
1933 : 미국수출 시작. 금주령이 폐지된 후 대대적인 마케팅으로
인지도를 높이는데 성공
1940’s : 설립자의 손자알프레드 헨리 하이네켄(Alfred Henry Heineken)
은 미국에서 공부를 하고 돌아와 광고마케팅에 중점을 두고
부서를 만듦
1950’s : 수출활동 3년만에 수출량 2배 증가
1990’s :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heineken.com,heinekenmusic.com 같은 웹사이트 개설
1999 : 하이네켄은 ‘세기의 브랜드’로 선출되었으며 알프레드 하이네켄은
‘세기의 광고인’으로 명명됨

브랜드 로고 심볼 이미지

날씬하게 빠진 녹색병

빨간별
1300년대에는 맥주양조가 일종의
연금술처럼 여겨져 양조과정을
망칠지도 모를 사악한 기운을
몰아내기 위해 맥주 솥에 별을
매달았던 의식에서 유래

별의 각 꼭지점 흙,물,불,공기의 4원소와 제 5원소를 의미




순서



하이네켄 소셜마케팅





레포트